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계획3, 광양불고기 맛집 탐방과 미팅 드림팀 비하인드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전현무계획3, 광양불고기 맛집 탐방과 미팅 드림팀 비하인드 공개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전현무와 한지은이 광양불고기 맛집 탐방 도중 대학 시절 미팅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MBN·채널S 예능 ‘전현무계획3’

출처=MBN·채널S 예능 ‘전현무계획3’


23일 방송되는 MBN·채널S 예능 '전현무계획3'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곽준빈), 한지은이 전남 광양으로 떠나 숨겨진 불고기 맛집을 찾는 여정이 펼쳐진다. 전현무는 "광양 하면 불고기지만 오늘은 유명한 골목 말고 진짜 동네 맛집으로 간다"며 두 사람을 70년 전통의 광양불고기집으로 안내했다. 참숯 화로에 구운 불고기와 매실 장아찌, 파김치가 어우러진 한 상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식사 도중 전현무는 한지은의 대학 시절을 언급하며 "전소민과 미팅 드림팀이었다고 들었다"고 질문했고, 한지은은 "맞다. 소민이가 미팅 끝나고 저를 많이 질투했다"고 웃으며 답했다. 이에 전현무도 "나도 소싯적 미팅 많이 했다"며 "소지품 지목 시간에 최신형 삐삐를 내밀며 재력을 어필했다"고 고백해 폭소를 유발했다.

두 사람은 과거 미팅에서 겪은 극과극의 현실을 털어놓으며 공감과 웃음을 이끌었고, 곽튜브는 이들의 솔직한 입담에 혀를 내둘렀다. 광양불고기의 진한 맛과 함께 펼쳐지는 추억 가득한 토크는 23일 오후 9시 1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