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수원로컬푸드직매장, 설 명절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메트로신문사 김대의
원문보기

수원로컬푸드직매장, 설 명절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서울맑음 / -3.9 °

수원로컬푸드직매장이 설 명절을 맞아 1월 26일부터 2월 9일까지 우리 농산물로 구성한 '설 명절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택배 접수는 2월 9일 오전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2월 9일부터 13일까지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이번 선물세트는 수원에서 생산된 신선 농산물과 자매·우호 도시의 특산물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주요 품목은 꿀 세트, 누룽지 세트, 표고버섯 세트, 천연비누 세트, 한우 세트, 제주 톡 말린 감귤 세트 등이다.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며, 결제는 직매장 방문 또는 배송 현장에서 카드 결제로 진행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직매장에서는 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 행사가 열리며, 회원 가입 후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수원로컬푸드직매장은 지역 농산물 직거래를 통해 유통 단계를 줄이고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시민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공급하고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지역 농산물로 구성한 설 명절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통해 농업인에게는 판로를,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수원의 자매·우호 도시 특산물까지 함께 담은 이번 선물세트로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