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LG전자, 청담 플래그십 D5서 '아트나이트' 개최…이연 작가 참여

아이뉴스24 박지은
원문보기

LG전자, 청담 플래그십 D5서 '아트나이트' 개최…이연 작가 참여

서울맑음 / -3.9 °
다음달 10~12일 아트 클래스 진행
[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LG전자는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D5(Dimension 5)에서 ‘아트나이트(ART NIGHT)’를 열고 다음 달 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전자 ‘아트포유(ART for YOU)’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러스트레이터 이연 작가가 참여한다. 이연 작가는 '겁내지 않고 그림 그리는 법'의 저자로, 일러스트와 글 작업을 병행하고 있다.

LG전자 플래그십 매장 D5에서 열리는 '아트나이트' 포스터 [사진=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매장 D5에서 열리는 '아트나이트' 포스터 [사진=LG전자]



아트나이트는 다음 달 10~12일 오후 6시부터 약 2시간 동안 D5 브랜드 전시관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작가의 아트 토크와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아트 클래스로 구성됐다.

참가는 일상 속 예술적 영감을 주제로 한 행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다음 달 2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와 LG전자 멤버십 모바일 앱에서 받는다. 당첨자는 총 75명이며, 1인 동반 참석이 가능하다.

LG전자는 지난해 고(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을 시작으로 예술 관련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도 국립현대미술관이 진행하는 故 이대원 화백 회고전을 후원할 계획이며, 신진 작가 지원과 중장기 협업 프로그램도 지속할 예정이다.

/박지은 기자(qqji0516@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