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LG전자, 플래그십 D5서 '아트나이트' 개최

뉴스핌
원문보기

LG전자, 플래그십 D5서 '아트나이트' 개최

서울맑음 / -3.9 °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LG전자가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D5(Dimension 5)에서 예술을 통한 고객 가치 전달을 위한 '아트나이트'를 개최하고 내달 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LG전자의 '아트포유(ART for YOU)'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이연 작가와 함께 일상 속 예술적 영감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23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아트나이트는 내달 10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저녁 6시부터 두 시간 동안 D5 브랜드 전시관에서 진행된다. 첫 회 협업 작가인 이연은 100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 및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겁내지 않고 그림 그리는 법'의 저자로, 행사에서 '아트 토크'와 '아트 클래스'를 이끈다. 작가가 일상에서 영감을 찾는 법을 공유한 뒤 참가자들이 직접 일러스트를 그려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LG전자 플래그십 D5 '아트나이트' 포스터. [사진=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아트나이트' 포스터. [사진=LG전자]


참가 신청은 내달 2일까지 가능하다. 일상 속 예술적 영감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75명은 본인 외 동반 1인과 함께 참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LG전자가 지난해 8월 고(故) 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후원을 시작으로 전개해 온 아트포유 캠페인의 연장선이다. LG전자는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을 알리고 신진 작가들을 조명해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품격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LG전자는 예술 후원 활동을 올해도 적극적으로 이어간다. 국립현대미술관이 진행하는 고(故) 이대원 화백의 대규모 회고전을 후원할 계획이며 국립현대미술관과의 중장기 협력 프로그램인 'MMCA x LG OLED 시리즈'도 지속한다. 아울러 거장들뿐만 아니라 신진 작가들에 대한 후원도 병행할 예정이다.

aykim@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