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SSG닷컴이 장보기 특화 멤버십 '쓱7클럽'의 브랜딩 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혜택 직관성을 알리는 데 방점을 둔 캠페인은 멤버십 핵심인 7% 적립을 상징하는 캐릭터 모델 '쓱칠이'를 활용해 '쓸만한 혜택은 단순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사진은 브랜딩 페이지 이미지. (사진=SSG닷컴 제공) 2026.01.23. photo@newsis.com |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SSG닷컴이 장보기 특화 멤버십 '쓱7클럽'의 브랜딩 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혜택 직관성을 알리는 데 방점을 둔 캠페인은 멤버십 핵심인 7% 적립을 상징하는 캐릭터 모델 '쓱칠이'를 활용해 '쓸만한 혜택은 단순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상 속에서 쓱칠이는 혜택에 붙어있는 여러 가지 제약 조건을 삭제(Delete) 키를 눌러 지우거나, 굴착기로 갈아엎기도 하며 얼마를 써도 평등하게 7% 적립이 된다는 점을 강조한다.
쓱7클럽은 월 구독료 2900원에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 시 결제액의 7%를 고정 적립해 주는 멤버십이다.
신세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 최대 7% 쿠폰도 지급한다.
올해 3월에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 옵션형도 출시된다.
한편 SSG닷컴은 브랜딩 페이지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4일까지 행운 부적 이벤트를 운영한다.
2개월 동안 월 구독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이달 말까지 이어간다.
OTT 티빙 1개월 이용권과 5000원의 장보기지원금도 함께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dingdo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