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SSG닷컴, ‘쓱칠이’ 띄웠다…새 멤버십 ‘쓱7클럽’ 캠페인

헤럴드경제 강승연
원문보기

SSG닷컴, ‘쓱칠이’ 띄웠다…새 멤버십 ‘쓱7클럽’ 캠페인

서울맑음 / -3.9 °
신규 멤버십 브랜딩 페이지 오픈
행운부적 이벤트…골드바 추첨도
[SSG닷컴]

[SSG닷컴]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SSG닷컴이 새로운 장보기 특화 멤버십 ‘쓱7(세븐)클럽’ 브랜딩 페이지(사진)를 열고, 혜택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쓱세븐클럽은 월 구독료 2900원에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 시 결제액의 7%를 고정으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 최대 7% 쿠폰도 지급한다. 오는 3월에는 OTT 티빙(TVING) 옵션형도 출시된다.

캠페인은 멤버십 핵심인 7% 적립을 상징하는 캐릭터 모델 ‘쓱칠이’를 활용해 ‘쓸만한 혜택은 심플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영상 속에서 쓱칠이는 혜택에 붙어있는 여러가지 제약 조건을 딜리트 키를 눌러 삭제하거나, 포크레인으로 갈아엎는다. ‘100만원 넘게 써야 혜택을 주면 그게 누구에게 혜택이냐’고 일침을 놓기도 한다.

내달 4일까지 ‘행운 부적 이벤트’도 운영한다. 모든 고객에게 새해 덕담을 담은 행운 부적 7가지를 제공한다. 쓱세븐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골드바와 장보기 지원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2개월간 월 구독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이어간다. OTT 티빙 1개월 이용권과 5000원의 장보기지원금을 함께 지급한다.


한편 쓱세븐클럽 론칭 이후 이마트 상품을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 수요는 꾸준히 증가세다. 이달 8일부터 21일까지 쓱배송 첫 주문 회원 수는 전년비 60%, 전체 주문 건수는 10% 늘었다.

SSG닷컴 관계자는 “‘심플하게 돈 버는 장보기 멤버십’이라는 점을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캐릭터 쓱칠이를 활용한 고객 접점 확대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