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경기도체육회,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선수단 결단식 ‘성료’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경기도체육회,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선수단 결단식 ‘성료’

속보
종로3가역 열차 하부서 연기…브레이크 과열 추정
(사진 가운데) 이원성 회장을 비롯한 선수단이 필승을 다짐 하고 있다. 제공=경기도체육회

(사진 가운데) 이원성 회장을 비롯한 선수단이 필승을 다짐 하고 있다. 제공=경기도체육회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경기도체육회는 22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경기도 선수단 결단식을 가졌다.

이날 결단식은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출전을 앞둔 도 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원성 회장을 비롯한 경기도 소속 선수단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오는 2월 6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22일까지 17일간 이탈리아 밀라노와 코르티나담페초에서 열린다. 경기도 선수단은 쇼트트랙, 컬링, 스노보드 등 5개 종목 30여명이 출전해 93개국 3500여 명의 세계 각국의 정상급 선수들과 기량을 겨룬다.

선수 대표로 나선 최민정 선수는 “오늘 이 자리는 올림픽을 향한 각오를 다시 한번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라며 “경기도 선수단은 그동안의 준비 과정을 믿고 경기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했다.

이 회장도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올림픽 무대에서 값진 결실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경기도체육회는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필요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경기도 선수단은 지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5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국제대회에서 경기도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