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에이핑크, 완전체 콘서트 전석 매진…롱런 아이콘

더팩트
원문보기

에이핑크, 완전체 콘서트 전석 매진…롱런 아이콘

속보
"美中 '틱톡' 미국 사업 최종 분리 합의"-폭스뉴스

15년 서사 담은 세트리스트 준비
2월 21일과 22일 서울 장충체육관서 개최


그룹 에이핑크가 여덟 번째 단독 콘서트 'The Origin : APINK'로 팬들을 만난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가 여덟 번째 단독 콘서트 'The Origin : APINK'로 팬들을 만난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문채영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가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완전체 콘서트로 돌아온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지난 21일 일반 예매를 시작한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의 여덟 번째 단독 콘서트 'The Origin : APINK(더 오리진 : 에이핑크)' 티켓이 빠른 속도로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고 알렸다.

'The Origin : APINK'는 에이핑크가 오는 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하는 단독 공연이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에이핑크는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지난날의 서사를 관통하는 세트리스트와 무대를 준비한다.

에이핑크는 익숙해서 더욱 반가운 명곡과 최근 발표한 미니 11집 'RE : LOVE (리 : 러브)'의 신곡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들은 함께한 시간만큼 단단해진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한편 에이핑크는 지난 5일 2년 9개월 만에 완전체 앨범 'RE : LOVE'를 발매했다. 이들은 음악 방송과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쳤다.

청순한 팀 정체성에 클래식한 감성을 녹인 타이틀곡 'Love Me More(러브 미 모어)'로 국내외 음악 차트를 석권했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에이핑크는 2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4시 장충체육관에서 2026 콘서트 'The Origin : APINK'를 진행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