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생생정보', 진천에서 만난 SNS 화제의 슈퍼 닭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생생정보', 진천에서 만난 SNS 화제의 슈퍼 닭

서울맑음 / -3.9 °
출처=KBS2

출처=KBS2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월 22일 저녁 방영 예정인 KBS2 '2TV 생생정보' 2463회 '무작정 간다! SNS 진짜? 가짜?' 코너에서는 충청북도 진천군 초평면에 위치한 '에코팜'을 찾아 SNS를 뜨겁게 달군 거대한 슈퍼 닭의 실체를 확인한다.

최근 온라인과 SNS 상에서는 비정상적으로 커 보이는 닭의 모습이 담긴 자료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존재하는 닭인지, 합성이나 편집이 가미된 영상인지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제작진은 영상 속 장소로 지목된 진천의 '에코팜'을 직접 찾아 나섰다.

방송에서는 해당 닭의 크기와 종(種), 사육 방식 등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며, 그 크기와 생김새가 어떻게 일반 닭과 다른지 비교해본다. 또 이 닭이 실제로 어떻게 길러졌는지, 혹은 착시 현상이나 연출에 의한 것인지도 심층적으로 파헤친다.

특히 에코팜에서는 닭뿐 아니라 다양한 가축을 사육하며, 생태 교육과 체험 활동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지역의 생태 관광지로서의 면모도 방송을 통해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2TV 생생정보' 이번 회차는 SNS 속 콘텐츠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는 동시에, 우리 농촌의 다채로운 모습도 함께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