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GJ포토] 중국어 MC 이채연,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2025 서울콘 X 제3회 미네르바)

국제뉴스
원문보기

[GJ포토] 중국어 MC 이채연,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2025 서울콘 X 제3회 미네르바)

서울맑음 / -3.9 °
[이대웅 기자]
▲ 중국어 진행자 이채연 / ⓒ이대웅 기자

▲ 중국어 진행자 이채연 / ⓒ이대웅 기자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2025 서울콘 부대행사로 진행된 '제3회 미네르바 연말 자선행사'가 지난 31일 오후 서울 중구 DDP 이간수문 전시장에서 열렸다. 이날 앙드레김 패션쇼와 유니세프 기부 경매를 진행한 중국어 MC 이채연이 포토월에서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네르바' 행사는 인플루언서들과 가수, 배우, 개그맨 등 연예인과 아티스트, 미술 작가, 댄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물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인 '기부'를 전파하는 취지로 진행되는 연말 자선행사다.

이번 '제3회 미네르바' 행사에는 배우 정혜선, 가수 박군, 배우 지건우, 발레리나 이루다, 집시 바이올리니스트 KoN(콘) 등 많은 셀럽뿐만 아니라 축하와 646만 유튜버 이노냥, 메가 크리에이터 노아 등을 비롯한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당일 행사장을 찾은 인원은 대략 600명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방송인 신동엽과 가수 남진의 축하 메세지를 시작으로 발레리나 이루다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후 더스타앤코 한필주 대표가 Ai로 복원한 故 앙드레김 디자이너의 축하 영상 메세지를 선보이면서 관객들의 감탄과 감동을 자아냈다.

이날 패션쇼는 생전 앙드레김이 디자인한 의상과 앙드레김 아뜰리에 김중도 대표가 디자인한 의상, 협업 의상 등 앙드레김의 독창적 시그니처인 자수가 돋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작품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MC 김민정, 이채연이 진행한 자선 경매 행사, 라이브 페인팅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다국적 보이그룹 소디엑, PS 오케스트라, 가수 타니아, SPRH, 집시 바이올리니스트 KoN(콘)의 축하무대로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한편, 행사의 수익금 전액 유니세프 코리아에 기부되는 '제3회 미네르바' 행사는 데일리위클리, 게스케, 테이크댓써말홈, 지니지, 달리즘, 비움연구소, 수트라하버 리조트, 에어로케이, 루비랩, 서울어워즈, 하이서울기업협회 우수 뷰티 브랜드 순수자아, 라바섬, 반클레오, 놀라아워,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