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롯데百 대전점, 23일부터 '설 명절선물 특가전'

파이낸셜뉴스 김원준
원문보기

롯데百 대전점, 23일부터 '설 명절선물 특가전'

속보
'케데헌', 아카데미 애니메이션상 후보...'골든' 주제가상 후보 지명
패션의류 최대 70%까지 할인...교보문고 팝업마켓, 스파이더 X 이글스 어센틱 점퍼 제안


[파이낸셜뉴스 대전=김원준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설 명절을 앞두고 '명절 선물 특가상품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교보문고 마켓 등 다양한 팝업행사와 함께 병오년 골드바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설 명절을 앞두고 패션 상품군의 명절선물 특가상품전 행사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이달 23~27일 진행된다.

여성패션 브랜드인 이상봉을 비롯해 남성패션 브랜드인 페라로 밀라노, 영 캐주얼 브랜드인 프로젝트엠과 폴햄, 언더웨어 브랜드인 비비안까지 40~7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두 브랜드인 '소다'도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슈즈 제품을 제안한다.

홍삼의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에서는 설 마중 건강 프로모션을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지하1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전 제품 10%할인 혜택 및 더블·트리블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7%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새해를 맞아 골든듀에서는 '병오년 말 골드바'를 출시했다. '붉은말의 해' 열정의 기운을 품은 해인 병오년을 기념해 제작된 말 골드바는 24K순금이며 100g과 37.5g 두가지 중량으로 제작됐다. 골드바 구매 때 100g당 롯데상품권 4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이달 25일까지 1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교보문고는 팝업마켓 행사를 다음달 9일까지 7층에서 진행한다. 다양한 책 뿐만 아니라 문구류, 학용품류, 키링 및 굿즈, 방향제까지 갖가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이더 매장은 1층 본매장에서 한화 이글스의 '2026어센틱 춘추점퍼'와 '동계점퍼'를 제안한다. 핏과 기장을 새롭게 조정하고 로고 재질을 변경하는 등 더욱 개선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