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충청일보 언론사 이미지

충남 소상공인연합회, 2026년 정기총회 개최

충청일보
원문보기

충남 소상공인연합회, 2026년 정기총회 개최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효과 지속,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 상승 출발
[박보성 기자] 충청남도 소상공인연합회 충남지회는 오는 1월 23일오후 3시, 충남공감마루 1층 다목적회의실에서'2026년 충남지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총회는 한 해 동안의 지회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사업 방향을 논의하는 공식 행사로, 1부 정기총회와 2부 시상식 및 임명장 수여식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지회 운영 및 회계 결산 보고를 비롯해, 2026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 심의 등 주요 안건이 상정되어 충남지역 소상공인 조직 운영의 내실을 다지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를 통해 지회는 소상공인 지원 정책의 실행력을 높이고, 지역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사업 추진 방향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어지는 2부 행사에서는 2025년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 성과를 거둔 우수지부에 대한 표창 수여와 함께, 지역 조직 강화를 위한 지소장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된다.

이는 현장 중심의 소상공인 지원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지부 간 협력과 사기 진작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다.


충남지회 관계자는"이번 정기총회는 단순한 연례행사를 넘어, 충남 소상공인의 권익 보호와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 호흡하며 실질적인 지원과 연대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정기총회는 지회 임원 및 각 시·군 지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며, 공식 일정 이후에는 신년 교류의 시간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내포=박보성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