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올림픽CC, 한국체대 출신 골프 선수들 우승 기원 대규모 응원 프로모션 [필드소식]

서울경제 이종호 기자
원문보기

올림픽CC, 한국체대 출신 골프 선수들 우승 기원 대규모 응원 프로모션 [필드소식]

서울맑음 / -3.9 °
임성재·윤이나·황유민 등 우승 기원 이벤트
선수들 우승시 내장객 전원에 식사 무료 제공


올림픽CC가 한국체육대학교 출신 프로 골퍼들의 우승을 기원하는 대규모 응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올림픽CC는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한국체대 프로 우승 기원, 올림픽CC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체대 출신 프로 선수가 미국프로골프(PGA),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우승할 경우 올림픽CC를 찾은 내장객 전원에게 클럽하우스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PGA 투어의 임성재를 비롯해, LPGA 투어의 유해란, 황유민, 이동은, 윤이나가 포함됐다.

KLPGA 투어에서는 박현경, 김민선, 유현조, 이율린, 서교림, 김시현, 박예지 등이 우승 기원 대상 프로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우승 기원 프로모션은 올림픽CC와 한국체육대학교가 오랜 기간 이어온 교류와 신뢰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양측은 매년 ‘한마음 골프대회’를 공동 개최하며 올림픽CC 멤버십 회원과 한국체육대학교 골프부 선수들이 함께하는 교류의 장을 만들어오고 있다.

올림픽CC 측은 “국내외 무대에서 활약 중인 한국체대 출신 프로 선수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그 성과를 골퍼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선수 개인의 우승 순간이 골프장 현장의 즐거움으로 이어지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종호 기자 phillies@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