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윤주모', 임성근 후폭풍→'살롱드립' 취소에도 밝은 미소 "장도연 또 뵐수 있길"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윤주모', 임성근 후폭풍→'살롱드립' 취소에도 밝은 미소 "장도연 또 뵐수 있길"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술 빚는 윤주모' 윤나라 셰프가 임성근 셰프의 음주운전 논란으로 공개가 취소된 '살롱드립' 출연 소감을 전했다.

21일 윤나라 셰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살롱드립' 정말 좋은 시간이었다"며 웹예능 '살롱드립' 후기를 전했다.

그는 "넘 예쁘고 상냥하셨던 장도연 언니, 맛집 추천해드려야 하는데. 또 뵐 수 있기를요"라며 "환대해주신 TEO 살롱드립 제작진분들 감사드립니다"라고 썼다.

'윤주모' 윤나라 셰프가 공개한 사진에는 '살롱드립' MC 진행자와 함꼐한 투샷, 꽃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윤 셰프의 모습 등이 담겼다. 제작진이 전한 메시지에는 "전통의 숨결 위에 더한 도전의 열정. 우리의 주모, 윤나라님 환영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겼다.



윤나라 셰프는 당초 오는 23일 공개되는 살롱드립 세 에피소드에 '흑백요리사2'에서 팀을 이뤄 세미 파이널에 함께 진출했던 임성근 셰프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임성근 셰프가 음주운전 3회 고백 이후 추가 음주운전 이력 등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자 끝내 출연분 공개가 취소됐다.

한편 윤나라 셰프는 오는 26일 신동엽의 '짠한형'에 최강록 최유강 셰프와 등장하고, JTBC '아는 형님'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