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 확장 이전

서울경제TV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원문보기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 확장 이전

서울맑음 / -3.9 °
[사진=베틀한복]

[사진=베틀한복]



[서울경제TV=박수열기자] 맞춤·대여 한복 전문점 베틀한복은 고객 접근성 강화와 이용 환경 개선을 위해 광주광역시점을 광주 웨딩의거리로 확장 이전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27일부터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은 기존 상무지구에서 예식장과 웨딩 관련 업체가 밀집한 광주 웨딩의거리로 자리를 옮겼다. 이번 이전은 결혼 준비 과정에서 드레스, 예복, 한복 등 여러 일정을 병행해야 하는 예비 신랑·신부와 혼주 고객들의 이동 동선을 고려한 결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매장은 기존보다 면적을 확대하고 상담 공간과 피팅 공간을 분리·정비하여 더욱 쾌적한 이용 환경을 구축했다. 특히 웨딩 관련 인프라가 집중된 지역적 특성상, 기존의 온라인 예약 방문객뿐만 아니라 현장을 방문했다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접근성도 대폭 향상됐다.

베틀한복 관계자는 “웨딩의거리로 확장 이전한 이후, 결혼 준비를 위해 해당 지역을 찾은 예비 부부와 혼주 고객들의 현장 방문 비중이 눈에 띄게 늘었다”며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이 높아진 만큼 더욱 효율적인 한복 준비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틀한복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강남, 영등포, 인천, 수원, 일산 등 전국 주요 거점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맞춤 및 대여 한복을 비롯해 신랑·신부 한복, 혼주 한복 등 결혼 관련 제품 전반을 취급하며, 광주광역시점을 포함한 각 지점별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sy@sedaily.com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