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 하이엔드에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 개설

아이뉴스24 정유림
원문보기

네이버, 하이엔드에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 개설

속보
美 쿠팡 투자사 "韓정부가 차별적 대우" 조사 요청 <로이터>
시즌 한정판부터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 라인 등
정품 보증,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 샤넬 멤버십까지 연계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네이버는 명품 브랜드 서비스 하이엔드에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에는 립스틱, 쿠션 등 메이크업 상품부터 향수, 스킨케어 라인과 시즌 컬렉션 한정판 상품까지 샤넬의 공식 뷰티 상품이 순차 입점한다. 네이버는 샤넬 공식몰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샤넬 상품 셀렉션을 비주얼 중심으로 구성한 브랜드 콘텐츠와 함께 선보인다.

이용자가 샤넬 뷰티의 고유 정체성과 브랜드 경험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브랜드 공식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샤넬 통합 멤버십인 샤넬코드 가입도 가능해 멤버십 혜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샤넬 상품은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적용된다.

네이버는 2020년부터 럭셔리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경쟁력을 확대해왔다. 그 결과 럭셔리 뷰티의 지난해 거래액은 전년 대비 29% 늘었고 초창기 대비 입점 브랜드 수도 약 5배 증가했다. 이번 입점에 이어 더 강화된 라인업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조재희 네이버 트렌드패션사업팀 리더는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신뢰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