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진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 겨울방학 맞은 아동 가구에 식료품 지원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진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 겨울방학 맞은 아동 가구에 식료품 지원

속보
실적 실망, 인텔 낙폭 8%로 늘려
[이유주 기자]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150만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식품키트 전달식. ⓒ진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

150만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식품키트 전달식. ⓒ진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


진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이양호)은 동네쌀빵(대표 박명주)과 함께 지난 21일 진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150만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식품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전했다.

이번 전달식은 진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이 겨울방학 기간 동안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의 식생활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한 「겨울방학 맞이 결식우려 아동 가구 식료품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동네쌀빵(대표 박명주)의 후원으로 마련되었다.

전달된 식품키트는 아동이 혼자서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즉석밥, 즉석식품, 통조림, 밑반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지역 상점을 통해 식료품을 구입해 전달함으로써 지역 상권 활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동네쌀빵 박명주 대표는 매달 진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 사례관리 가정에 당일 준비한 빵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진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이양호)은 "이번 지원이 아동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며,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신 동네쌀빵 대표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동네쌀빵(대표 박명주) 은 "겨울방학 동안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에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진주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설치)에 의거하여 2022년 4월 1일에 개소하여 진주지역의 아동학대예방,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