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도권 갑작스런 수술로 공연 중단 병실서 전한 근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하도권 갑작스런 수술로 공연 중단 병실서 전한 근황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뮤지컬 무대에 서던 하도권이 갑작스러운 건강 이상으로 수술을 받게 되며 공연을 잠시 중단했다.

출처=하도권 SNS

출처=하도권 SNS


하도권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병실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입원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입원복 차림으로 침대에 앉아 모자와 마스크, 안경으로 얼굴을 가린 채 엄지손가락을 들어 보이며 담담한 근황을 전했다.

하도권은 "최근 몸에 이상이 발견돼 검사를 받았고, 수술을 미룰 수 없어 공연 중 입원을 하게 됐다"며 "23일과 24일 공연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잘 회복해서 건강하게 복귀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뮤지컬 '캐빈'에서 마이클 역으로 활약 중이었으나, 이번 수술로 인해 23일 공연은 윤석원, 24일 공연은 박호산이 대체 출연하게 됐다. 제작사 측 역시 "마이클 역 하도권 배우의 건강상 이유로 캐스팅이 변경됐다"고 설명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팬들은 걱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하도권은 오는 4월 16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스윙 데이즈 암호명 A' 재연 무대에 합류할 예정으로, 회복 이후 활동 재개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