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옥문아' 김종국, 나폴리 맛피아 향해 "에드워드 리가 시즌1 우승자인 줄" 폭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옥문아' 김종국, 나폴리 맛피아 향해 "에드워드 리가 시즌1 우승자인 줄" 폭소

속보
법원 "'2인 방통위' KBS 이사 임명은 부적법…취소해야"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김종국이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를 에드워드 리로 착각하며 권성준을 당황케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출처=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처=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299회에는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 권성준(나폴리 맛피아)과 시즌2 인기 셰프 정호영이 출연한다.

이날 김종국은 "시즌2는 봤는데 시즌1은 못 봤다"며 '흑백 알못'을 인증했다. 급기야 권성준에게 "시즌1 우승자는 에드워드 리인 줄 알았다"고 말해, 주우재가 "종국이 형이 맛피아님의 역린을 건드렸다"며 긴장감을 유발했다. 권성준은 "오늘 잘못 나왔나 싶다"고 말하면서도 "1등도 잘 한 거다"라는 주변의 위로에 웃픈 반응을 보여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이어 권성준이 포브스가 선정한 '2025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이름을 올린 사실이 공개되자, MC들은 그의 나이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김숙이 "30세 이하예요?"라며 놀라자, 주우재는 "맛피아님은 95년생"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종국은 "나 데뷔할 때 태어났구나"라며 놀람과 함께 '터보 베이비'와의 특별한 인연을 반가워했다.

한편, 정호영과 권성준은 이날 방송에서 예능감과 요리 실력을 동시에 뽐내며 흑백요리사의 뒷이야기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