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마일드' 패키지 리뉴얼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마일드' 패키지 리뉴얼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효과 지속,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 상승 출발
[박주현 기자] [포인트경제] 하이트진로가 '일품진로 마일드'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일품진로 라인업 전 품목의 패키지 변경 작업을 완료해 제품별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일품진로 마일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의 저도수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16.9도다. 지난해 부드럽고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출시됐다. 하이트진로는 이번에 출시 후 첫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하며 라벨과 병뚜껑 색상을 변경했다.

리뉴얼된 패키지는 '가장 부드러운 맛'과 '프리미엄 감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부드러운 주질 콘셉트에 부합하도록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에메랄드 그린' 색상을 적용해 제품의 정체성과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리뉴얼된 '일품진로 마일드'는 1월 5주차부터 전국 유흥 및 가정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용량, 주질, 가격 등은 기존과 동일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관계자는 "일품진로 마일드는 깊이 있는 풍미를 유지하면서 가장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 차원이 다른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고유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자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 대표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는 국내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리딩하며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7월 '일품진로 오크25'와 '일품진로 오크43'의 패키지를 제품 특징에 맞춰 리뉴얼했다. '일품진로 오크25'는 25도 도수에 어울리는 목통 숙성 원액을 블렌딩해 진한 향과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오크통 원목 색상을 표현한 베이지 색상을 적용했다. '일품진로 오크43'은 12년 이상 목통 숙성 원액을 블렌딩해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며, 고도수 블렌딩 특성을 강조한 블랙 색상을 적용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