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공식] '충무로 핫걸' 한소희X전종서 케미 통했다…'프로젝트 Y', 동시기 개봉작 1위

스포츠조선 안소윤
원문보기

[공식] '충무로 핫걸' 한소희X전종서 케미 통했다…'프로젝트 Y', 동시기 개봉작 1위

속보
美 쿠팡 투자사 "韓정부가 차별적 대우" 조사 요청<로이터>
사진 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프로젝트 Y'가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프로젝트 Y'는 21일 개봉 첫 날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만약에 우리'의 극장가 흥행을 이어갈 다음 주자의 등판을 알리는 것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입증하듯 "캐릭터들의 향연이라는 말이 딱 맞는 영화", "킬링타임용으로 재밌고 비주얼 짱 글구 음악도 세련되고 좋아요" 등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개봉 주말 무대인사, 음악감독 그레이(GRAY)와 함께하는 뮤직톡 GV, 24K 순금을 증정하는 메가박스의 '황금 타이틀 미션'과 극장 3사 개봉주 굿즈 증정 등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는 만큼 '프로젝트 Y'의 흥행을 향한 질주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그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인생의 벼랑 끝에서 검은 돈과 금괴를 훔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