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레이디 두아' 이준혁, 청담동 미스터리 살인사건 파헤친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레이디 두아' 이준혁, 청담동 미스터리 살인사건 파헤친다

속보
법원 "'2인 방통위' KBS 이사 임명은 부적법…취소해야"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청담동 한복판에서 발견된 의문의 시신, 그 진실을 쫓는 형사 무경의 집요함이 '레이디 두아'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넷플릭스 ‘레이디 두아’ 이준혁, 처참한 시신 앞 진실을 좇는 강력계 형사로 변신 (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 ‘레이디 두아’ 이준혁, 처참한 시신 앞 진실을 좇는 강력계 형사로 변신 (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 측이 공개한 스틸에서는 서울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 소속 경감 무경으로 분한 배우 이준혁의 날카롭고 단단한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담겼다.

무경은 청담동 명품 거리 한복판에서 얼굴이 처참히 훼손된 채 발견된 사라킴(신혜선)의 사망 사건을 맡게 된다. 사건 종결 보고서와 진술 조서 앞에 선 채 결의에 찬 눈빛을 드러낸 무경의 모습은 진실을 집요하게 파고드는 형사의 면모를 드러낸다.

조사실에서 상대를 바라보는 여유로운 표정, 그리고 진실 앞에서 어딘가 당황한 듯한 표정은 캐릭터의 다층적인 내면과 함께 전개될 서사의 긴장감을 암시한다.

무경 역을 맡은 이준혁은 '비밀의 숲', '범죄도시3' 등에서 선악을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이번 작품에서는 냉철한 시선과 흔들림 없는 태도로 사건의 중심을 향해 파고드는 인물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홀연히 나타나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사라킴과 그녀를 둘러싼 미스터리, 그리고 예상치 못한 전개와 반전으로 가득 찬 이야기 '레이디 두아'는 오는 2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