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환승연애4' 지현♥원규, 뒷풀이서 볼뽀뽀·C사 반지 포착...'현커' 인증 제대로

OSEN
원문보기

'환승연애4' 지현♥원규, 뒷풀이서 볼뽀뽀·C사 반지 포착...'현커' 인증 제대로

서울맑음 / -3.9 °

[OSEN=연휘선 기자] '환승연애4'의 지현, 원규가 재회 후 뽀뽀로 '현커' 인증까지 했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를 연출한 김인하 PD는 22일 새벽 SNS를 통해 사진과 영상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들에는 지난 21일 '환승연애4' 종영을 맞아 제작진과 출연진이 모여 최종회를 단체 관람하는 뒷풀이 현장이 담겨 이목을 끌었다.

특히 '환승연애4' 출연자 지현, 원규의 근황도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환승연애4'에서 'X'로 출연한 두 사람은 최종 선택에서 재회에 성공했다. 이후 현재까지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던 터다.

이 가운데 뒷풀이 자리에서 지현이 케이크에 촛불을 부는 가운데, 원규가 볼에 입을 맞추며 다시 한번 '현커' 인증을 해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특히 지현의 왼손 약지에 방송에서 받은 명품 브랜드 반지가 끼워져 있어 눈길을 모았다.

'환승연애4'는 지난해 10월 1일 공개 이후 14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유지했다. 이에 전 시즌 대비 모든 주요 지표에서 역대 최고 수준의 성과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더욱이 올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예능 가운데서도 ‘환승연애4’의 유료가입기여자수는 평균 대비 194%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에 힘입어 '환승연애4' 제작진과 MC를 중심으로 해외 포상휴가가 결정돼 화제를 모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