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4~7세 첫 공부, 시작부터 제대로! 유아 프리미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조선비즈 박해진 기자
원문보기

4~7세 첫 공부, 시작부터 제대로! 유아 프리미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서울맑음 / -3.9 °
유아기는 학습의 출발점이 되는 시기로, 아이의 첫 공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는 학부모가 많다. 유아기 학습 경험은 이후 학습 태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유아 교육 현장에서는 흥미와 참여를 중심으로 한 학습 방식을 강조한다.



초등 1위(2025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 온라인 교육 부문) 엘리하이가 만든 프리미엄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는 전용 태블릿과 학습 펜, 스마트 거치대 등 학습 기기를 기반으로 한글, 수학, 영어, 독서, 탐구 코딩·과학 등 폭넓은 유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제 막 배움을 시작하는 4~7세 유아들이 공부에 흥미를 느끼고 기초 학습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흥미로운 스토리와 게임, 액티비티 중심의 놀이형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몸으로 한글’, ‘집콕 한글 놀이’ 콘텐츠를 통해 놀이하듯 한글을 익힐 수 있으며, 영국 BBC 방영 인기 수학 애니메이션 ‘넘버블록스’와 디지털 교구 놀이 등으로 연산 및 기초 수학 개념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또한 놀이와 율동, 음성 인식 말하기와 디지털 쓰기 활동을 통해 알파벳과 파닉스를 익힐 수 있으며, 캐릭터가 생생하게 움직이는 ‘모션북’으로 영어 원서를 실감 나게 읽는 경험도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국가 공인 유아 교육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선생님의 1:1 화상 수업, 디지털 콘텐츠와 연계된 한글·영어·수학 지면 교재, 온·오프라인 보상 프로그램까지 종합적으로 제공되어 유아들의 학습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 학부모 회원은 “5세에 수학 공부를 시작해도 될지 고민이 됐는데, 엘리하이 키즈에서는 수세기나 비교하기, 도형 구분 같은 기초 개념을 놀이처럼 접할 수 있어 아이가 즐겁게 참여했다. 한글 공부 역시 소리를 따라 말해보거나 지면 학습지를 활용해 손으로 직접 써보는 활동이 많아 지루해하지 않고 재미있게 학습하고 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엘리하이 키즈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 과목 유아 학습 콘텐츠를 7일간 마음껏 이용해 볼 수 있다.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해진 기자(hi21hi@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