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BN 언론사 이미지

남유정, 서바이벌 예능 ‘더 로직’ 출격…‘브레인 서바이벌’ 도전장

MBN
원문보기

남유정, 서바이벌 예능 ‘더 로직’ 출격…‘브레인 서바이벌’ 도전장

서울맑음 / -3.9 °

알앤디컴퍼니

남유정이 브레인 서바이벌에 도전장을 내민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남유정은 오늘(2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토론 서바이벌 예능 ‘더 로직(THE LOGIC)’에 출연한다.

‘더 로직’은 대한민국에서 예리한 ‘논리’를 보유한 100인이 한자리에 모여, 오로지 논리로만 맞붙어 ‘로직 마스터’를 뽑는 신개념 토론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남유정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100인의 시민 중 한 명으로 참여해, 특정 정책 질문을 두고 치열하게 고민하며 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함께한다. 고도의 심리전과 논리가 오가는 현장에서 남유정만의 예리한 시각과 깊은 공감 능력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쏠린다.

남유정은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 계시는 분들의 입장을 직접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경험이었다. 오히려 많이 배우고 돌아올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이어 “토론 중에는 날카로운 의견들이 오갔지만, 토론이 끝난 뒤 다 같이 합숙을 한 덕분에 정도 많이 들고 출연진끼리 더욱 끈끈해질 수 있었다”고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전했다.


그간 유쾌한 예능감부터 섬세한 연기력, 안정적인 진행 실력까지 증명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입지를 굳힌 남유정. ‘더 로직’을 통해 의미 있는 도전을 이어가는 남유정의 활약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남유정이 출연하는 KBS 2TV ‘더 로직’은 22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