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블리자드 'WoW: 한밤' 사전 콘텐츠 업데이트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블리자드 'WoW: 한밤' 사전 콘텐츠 업데이트

서울맑음 / -3.9 °
[이상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2일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밤'의 사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12.0 확장팩 버전으로 전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차기 확장팩의 콘텐츠와 시스템 일부를 미리 선보인다.

먼저, 하우징이 한층 확장된다. 선택 참여형 거주구 활동인 교류회(Endeavors)가 새롭게 추가되어, 더 많은 하우징 장식과 하우징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나이트 엘프와 블러드 엘프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신규 실외 하우징 테마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악마사냥꾼 직업 전문화인 '포식'도 추가된다. 새로운 중거리 공격 담당 전문화인 포식은 순간적인 공방의 전환이 특징으로, 공허의 힘을 사용해 아제로스를 노리는 위협에 맞선다. 공허 엘프 악마사냥꾼과 같은 새로운 악마사냥꾼 직업 및 종족 조합도 해제할 수 있다.

또 능력치 및 아이템 레벨이 압축되어 동일한 전투력으로 능력치 수치를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된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역시 강력한 신규 기능과 개선된 꾸미기 선택지, 명료한 공격대창, 디스플레이 확장, 조작 보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오는 29일부터는 게임 내 이벤트인 황혼의 승천(Twilight Ascension)이 시작, 세계 각지에서 무작위로 출현하는 공허의 세력을 무찔러야 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수수께끼의 운세의 바람 강화 효과가 돌아와, 10~79 레벨 구간의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