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구리점 문화센터 전경. 롯데마트 제공 |
[파이낸셜뉴스]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 접수는 송파점, 은평점 등 전국 59개 문화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문화센터와 롯데마트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이날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문화센터 봄학기 정규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에게는 온오프라인 강좌 접수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강좌 할인 쿠폰을 회원당 2장 지급한다. 직전 1년간 문화센터 강좌 접수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문화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1만5000원 강좌 할인 쿠폰을 회원당 1회 추가 제공한다.
또, 오는 3월 8일까지 봄학기 정규강좌를 접수한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롯데마트 맥스 제외)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되는 장보기 쿠폰을 3월부터 5월까지 월별 1회, 총 3회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3월 16일부터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봄학기에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를 직접 만들어보는 '두쫀쿠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베이킹 클래스는 아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마시멜로, 코코아 파우더, 피스타치오 등 주요 재료를 단계별로 사용해 제작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해당 강좌 수강료는 1만원으로 은평점, 롯데몰 수지점을 포함한 전국 50개 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영아 대상으로 진행하는 16시~18시 시간대 강좌를 직전 겨울학기 대비 약 20% 확대했다. 이외에도 0~2세 영아부터 25~36개월 영아 대상까지 개월 수에 맞춘 강좌를 마련했다.
이은아 롯데마트·슈퍼 리빙테넌트팀 문화센터 담당자는 “이번 봄학기에는 두쫀쿠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부터 영아 맞춤형 강좌까지 고객 수요를 반영한 강좌를 대폭 확대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이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를 많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