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밸로프 라스트오리진, 7주년 기념 24일 라이브 방송 진행

이데일리 권오석
원문보기

밸로프 라스트오리진, 7주년 기념 24일 라이브 방송 진행

서울맑음 / -3.9 °
출석 이벤트로 특별 스킨 지급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밸로프(331520)는 자사 대표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밸로프)

(사진=밸로프)


오는 24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이번 7주년 라이브 방송에는 라스트오리진 김수연 PD와 주요 운영진이 직접 참여해 서비스 7주년을 맞은 소감과 향후 업데이트 방향,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계획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저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됐던 ‘미스오르카’ 스킨 일부를 공개한다.

7주년을 기념한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출석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특별 보상으로 ‘코코 인 화이트셸’의 첫 스킨이자 7주년 한정 콘셉트 스킨인 ‘별의 수호자 스페이스 슈트’가 지급된다. 해당 스킨은 출시 초기부터 라스트오리진과 함께해 온 캐릭터의 첫 스킨이다.

밸로프 관계자는 “라스트오리진이 7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사령관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 덕분”이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과 기념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7주년 라이브 방송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라스트오리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