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제3회 초등 영어 전국 모의고사' 결과 발표 및 시상 진행

뉴스핌
원문보기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제3회 초등 영어 전국 모의고사' 결과 발표 및 시상 진행

서울맑음 / -3.9 °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엘리하이가 지난 12월 21일 진행된 '제3회 초등 영어 전국 모의고사'의 성적을 발표하고, 응시생별 맞춤형 진단 리포트 제공과 더불어 성적 우수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메가스터디교육의 입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능형 문항을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수능과 동일한 등급별 점수 컷 기준을 적용해 객관적인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제 공인 영어 지표까지 예측 가능해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사진=엘리하이 제공]

[사진=엘리하이 제공]


성적 발표와 함께 응시생의 수준과 영역별 강약점에 최적화된 개인별 맞춤 영어 프로그램 추천도 이루어진다. 듣기 실력 보완이 필요한 학생에게는 원어민의 발음을 직접 듣고 따라 하며 익히는 'Oh! My Speaking' 등을, 읽기 역량을 키워야 하는 학생에게는 'Junior Reading Start'를 비롯한 수준별 맞춤 강의 등 개별 실력에 맞춘 구체적인 학습 콘텐츠를 추천한다.

이러한 맞춤형 솔루션은 학생들이 겨울방학 남은 기간 동안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해 새 학년 영어 실력을 한 단계 도약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객관적인 실력 진단과 함께, 전국 단위의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시상도 마련됐다. 우선 100점(대상)을 기록한 학생에게는 상장과 함께 트로피가 수여된다. 이어 90~99점(금상) 학생에게는 상장과 메달이, 86~89점(은상) 및 80~85점(동상)을 기록한 학생들에게는 각각 상장이 수여된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이번 모의고사는 실제 수능과 동일한 등급 컷 기준을 적용해 학생들이 객관적인 위치를 파악하고 수능 영어 체제를 미리 체감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초등 시기부터 입시 영어에 대한 실전 감각을 익힘으로써 향후 학습 로드맵을 더욱 구체적으로 수립하고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하이는 현재 10일간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무료 체험 기간에는 '초등영문법 777' 등 시중 인기 교재를 기반으로 한 영어 강의는 물론, 개인 맞춤형 북 큐레이션 '영어 도서관', ORT 도서를 활용한 독해 프로그램 'Oxford World'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 비용 없이 모두 이용해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