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정석, 유튜브 활동 중단 자필 편지 "댕이 동생 태어나…다시 돌아올 것"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원문보기

조정석, 유튜브 활동 중단 자필 편지 "댕이 동생 태어나…다시 돌아올 것"

속보
美 쿠팡 투자사 "韓정부가 차별적 대우" 조사 요청 <로이터>
왼쪽부터 배우 조정석, 조정석이 지난 19일 올린 자필 편지. 황진환 기자/청계산댕이레코즈 유튜브

왼쪽부터 배우 조정석, 조정석이 지난 19일 올린 자필 편지. 황진환 기자/청계산댕이레코즈 유튜브



최근 둘째 아이를 얻은 배우 조정석이 유튜브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조정석은 본인의 부캐릭터 중 하나인 '청계산댕이레코즈' 유튜브에 지난 19일 자필 편지를 올려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제일 먼저 항상 영상 시청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부터 드리고 싶어요^^ 덕분에 어느새 구독자 50만도 되었어요!"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말씀드리지 못했는데 구독자 50만처럼 저에게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있어요. 또 하나의 큰 행복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댕이 동생이 태어났어요! 꺄아~"라며 "그래서 당분간 육아로 영상 업로드가 쉽지 않을 거 같아요. 미리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 남깁니다"라고 썼다.

유튜브 하면서 조회수보다 '다음 영상 기다릴게요'라는 댓글이 더 크게 느껴졌다는 조정석은 "그게 저에게 큰 힘이 되더라구요. 아주 잠깐만 쉬었다가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돌아올 거예요! 더 재미있는 영상 들고 올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꼭! 곧! 또! 만나요! 댕이아빠 올림"이라고 편지를 마무리했다.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 거미 부부가 지난 14일 둘째 딸을 낳았다고 밝혔다. 2018년 결혼한 두 사람은 2020년 첫딸을 낳았고, 5년 만에 둘째 아이를 낳게 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진실은 노컷, 거짓은 칼컷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