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한소희X전종서 일 냈다...'프로젝트 Y' 동시기 개봉작 1위 [공식]

OSEN
원문보기

한소희X전종서 일 냈다...'프로젝트 Y' 동시기 개봉작 1위 [공식]

속보
'케데헌', 아카데미 애니메이션상 후보...'골든' 주제가상 후보 지명

[OSEN=연휘선 기자] 영화 '프로젝트 Y'가 새해 극장가 포문을 열었다.

22일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공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펜처인베스트㈜,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기획 와우포인트(WOWPOINT)·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와우포인트(WOWPOINT), 공동제작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그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인생의 벼랑 끝에서 검은 돈과 금괴를 훔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가운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 날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것. 이는 '만약에 우리'의 극장가 흥행을 이어갈 다음 주자의 등판을 알리는 것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입증하듯 "캐릭터들의 향연이라는 말이 딱 맞는 영화"(jane****), "킬링타임용으로 재밌고 비주얼 짱 글구 음악도 세련되고 좋아요!!!!"(네이버 m180****), "한소희 전종서 얼굴합부터 합격인데 이걸 어떻게 참지..캐릭터들이 다 쎄고 강렬해서 간만에 시원시원 재밌게 봤음"(네이버 gang****), "예상보다 훨씬 대담하고, 생각보다 훨씬 감정적인 작품"(네이버 thom****), "한소희 전종서 배우 조합이 통통 튀고 매력적이었어요. 빌런들 모두 캐릭터 살아있고 몰입감 좋고요."(CGV 빛나는벨2****), "지루할틈 없이 빠르게 전개되서 마지막에 벌써 끝나? 이런 느낌으로 봤습니다 ㅋㅋ"(CGV 평화로운월E****) 등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개봉 주말 무대인사, 음악감독 그레이(GRAY)와 함께하는 뮤직톡 GV, 24K 순금을 증정하는 메가박스의 ‘황금 타이틀 미션’과 극장 3사 개봉주 굿즈 증정 등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는 만큼 '프로젝트 Y'의 흥행을 향한 질주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프로젝트 Y'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