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영지, '환연4' 1회 보고 ♥최커 다 맞혔다…"성지순례" 댓글 도배, 역시 감다살+MZ 대통령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이영지, '환연4' 1회 보고 ♥최커 다 맞혔다…"성지순례" 댓글 도배, 역시 감다살+MZ 대통령 [엑's 이슈]

서울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이영지가 ‘환승연애4’ 최종 커플을 단 한 회 시청만으로 모두 맞히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이영지는 X(구 트위터)에 “성지순례 해주세요 저 다 맞혔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달 5일, 10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찰스엔터’에 출연한 이영지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의 최종 커플을 예상하는 장면을 캡처한 것이다.

당시 이영지는 ‘환승연애4’를 단 한 차례도 정주행한 적이 없는 상태였다. 찰스엔터와 함께 13, 14회를 한 번 시청한 것이 전부였음에도 불구하고, 원규·지현, 유식·현지, 우진·지연, 백현·윤녕까지 최종 커플을 단 한 쌍도 틀리지 않고 모두 맞혀 감탄을 자아냈다.



‘환승연애4’는 시즌 내내 온갖 추측과 스포일러가 쏟아질 만큼 높은 화제성을 기록한 프로그램이다. 소위 ‘환친자’로 불리는 시청자들조차 최종 선택 공개 직전까지 결과를 쉽게 예측하지 못했던 상황에서, 단 하루 시청만으로 완벽한 예측을 해낸 이영지의 ‘촉’에 놀라움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영지는 신이다”, “성지순례 왔습니다”, “돗자리 깔아야 할 듯”, “와 이걸 맞추네. 비웃었는데”, “역시 감다살”, “예측 성공”, “진짜 대박”, "MZ 대통령", "달랑 한편 보고 맞힌 영지소녀 대단해"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며 성지순례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21일(수)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최종화에서는 입주자들의 마지막 선택이 그려지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환승연애4’는 약 4개월에 걸친 대장정을 마무리했으며, 높은 인기만큼 출연진을 향한 관심도 최고조에 달한 상황이다.

환승 커플 2쌍, 재회 커플 2쌍이 탄생하며 역대급 시즌으로 평가받는 가운데, 종영 이후에도 이영지의 ‘최종 커플 예언’이 또 하나의 이슈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이영지 계정, '찰스엔터'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