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테크스냅]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 누적 회원 100만명 돌파

연합뉴스 박형빈
원문보기

[테크스냅]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 누적 회원 100만명 돌파

속보
김병기 배우자 경찰 출석…공천헌금 관여 의혹
LGU+, 부산신항 부두에 AI 안전관제시스템 구축
SKT, 안전보건 협력사 초청 행사 개최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삼성전자[005930]는 학생·교사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공식 교육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 누적 회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 캠퍼스'는 교육에 모바일 기기를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스마트폰·PC·태블릿·웨어러블·액세서리 등 총 18개 카테고리의 갤럭시 제품을 최대 64% 할인가로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상품권 증정 및 추가 결제 할인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LG유플러스[032640]가 부산신항 5부두 항만 작업자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GPS 등 위성항법시스템(GNSS)의 오차를 획기적으로 줄이는 초정밀측위(RTK) 기반 AI 안전관제시스템을 구축한다. 이 시스템은 항만 내 컨테이너 하역 차량 등 이동장비와 작업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AI 기반 CCTV 분석으로 위험 상황이 예견될 경우 작업자·장비·관제센터에 즉시 알림을 제공한다. 안전사고 LG유플러스는 부산신항 내 다른 부두로 관제시스템 확대 적용을 추진할 방침이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 제공]


▲ SK텔레콤은 안전보건 협력사 169곳을 을지로 SKT타워에 초청해 협력 방향 및 계획을 공유한다고 22일 밝혔다. 안전보건 실천 최우수 기업 11곳을 선정, 시상식도 개최한다. SK텔레콤은 협력사의 안전 역량 강화를 위해 안전 심화 교육, 1:1 맞춤 방문 컨설팅, 안전 체험교육관 운영, 협력사 안전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