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플랙, 여성라인 앰버서더로 배우 이세희 발탁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플랙, 여성라인 앰버서더로 배우 이세희 발탁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국내 패션 브랜드 ‘플랙’은 여성(우먼) 라인을 대표하는 앰버서더로 배우 이세희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플랙

사진=플랙


배우 이세희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정숙한 세일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반전 매력을 보였다. 플랙은 이세희 특유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가 ‘일상 속 자연스러움’을 지향하는 우먼 라인의 방향성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플랙의 2026년 봄·여름(S/S) 컬렉션 ‘콘크리트 리듬:스틸 펄스’는 봄에서 여름으로 이어지는 계절감을 데님 중심의 우먼 캐주얼 라인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세희의 담백하고 단단한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구조적인 실루엣과 절제된 색상을 적용했다.

이세희와 함께 한 컬렉션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이세희가 착용한 ‘백 턱 셀비지 데님 자켓’과 ‘셀비지 데님 스커트’ 셋업은 차분한 워싱과 절제된 실루엣,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플랙은 오는 27일까지 이세희 착용 제품을 비롯한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플라워 스카프’와 ‘더블 리본 숄더백’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이세희 착용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 ‘라이트 샴브레이 데님 셔츠’를 증정한다.

플랙 관계자는 “담백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지닌 배우 이세희를 통해 플랙 우먼 라인이 지향하는 일상 속 자연스러움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세희와 함께한 플랙의 2026년 S/S 컬렉션을 통해 미니멀하고 차분한 브랜드 무드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