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사회 연대로 삶의 무게 나누는 따뜻한 동행
굿데이이사서비스가 장애인 부부 가구를 찾아 이사와 청소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아산시 |
[더팩트ㅣ아산=정효기 기자] 충남 아산시와 2019년 취약계층 지원 업무협약을 맺은 이사 전문업체 굿데이이사서비스가 다시 한 번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22일 밝혔다.
굿데이이사서비스는 최근 주거환경 개선이 시급한 장애인 부부 가구를 방문해 이사와 청소 지원 활동을 펼쳤다.
거동 불편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이사에 큰 부담을 느껴온 가구가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현장에서는 무거운 가재도구 운반부터 집 안 구석구석 정리·청소까지 세심하게 진행됐다. 전문 인력이 투입돼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거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보탰다.
이번 나눔에는 천안아산에어컨, 티비월드, 온정로타리 회원들도 함께 참여해 가전 점검과 설치, 공간 정돈 등에 힘을 보탰다.
지원을 받은 장애인 부부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큰 위로와 용기를 얻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성환 굿데이이사서비스 대표는 "이사는 단순한 서비스가 아니라 이웃의 삶을 잇는 나눔"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