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장영란, 국가 지원금 남편 몰래 챙겨…"꿀꺽 해야지" 솔직 고백 (A급 장영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장영란, 국가 지원금 남편 몰래 챙겨…"꿀꺽 해야지" 솔직 고백 (A급 장영란)

속보
작년 4분기 경제성장률 -0.3%…작년 연간은 1.0%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국가 지원금과 관련해 솔직하면서도 유쾌한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21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딱 '3가지'만 지키면 월매출 5억 달성? 장영란 절친 이모란의 성공하는 사회생활 3가지 만능 꿀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는 장영란과 그의 절친 이모란이 함께 출연해 현실적인 사회생활 이야기부터 돈과 권리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이야기 도중 '나라에서 제공하는 각종 지원금'이 화제로 떠올랐다. 이모란은 "이건 누가 대신 챙겨주는 게 아니라, 내가 마땅히 누릴 수 있는 권리"라며 혜택을 당당하게 활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장영란은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했고, 이내 "그래서 나도 실제로 그 지원금 받았다"고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장영란은 해당 사실을 남편에게 알리지 않았다는 점을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더했다.


이모란이 "형부한테는 말했냐"고 묻자, 장영란은 "아직 안 했다. 일단 내가 받은 거니까 내가 챙긴 거다. 굳이 얘기할 필요는 없지 않냐"며 농담을 던져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사진= A급 장영란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