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29기 옥순♥영수, '현커' 발표…"연애 120일째, 잘 만나는 중" (촌장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29기 옥순♥영수, '현커' 발표…"연애 120일째, 잘 만나는 중" (촌장TV)

서울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나는 솔로' 29기 옥순과 영수가 현실 커플로 발전했다.

22일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29기 연상연하 특집 남녀들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출연진들은 29기 방송의 뒷이야기를 전하며 근황을 밝혔다.

이 가운데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성사된 옥순과 영수의 근황도 밝혀졌다.

영수는 "저와 옥순님은 최종 커플이 됐고, 지금 만난 지 120일 정도 된 것 같다. 잘 만나고 있는 현커다"라고 알렸다.



옥순은 "일단 영수님은 '내 사람'이 되고 나니까 한없이 베풀어주신다. 시니컬한 말투가 고민 중 하나였는데, 굉장히 다정하고 따뜻하신 분이더라"고 말했다.

이어 "방송을 보면서 부끄러운 장면이 많았는데, 20대 때 저는 받는 사랑을 더 많이 했다. 그런데 20대 후반에서 30대부터는 오해 살 일을 하지 않았다. 방송에서는 제가 너무 신나다 보니 잠시 어린 시절로 돌아가서 철부지 같은 행동을 했던 것 같다"고 반성했다.


그러면서 "밖에 나와서는 원래 스탠스를 찾아서 주는 사랑을 많이 하면서 잘 만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옥순의 매력에 대해 영수는 "되게 솔직하고, 할 말을 솔직하게 표출한다. 뒤에서 꿍쳐두지 않고 바로 바로 얘기를 해줘야 저도 개선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이 좋다. 정도 많고 속도 깊다"고 말했다.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