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GD와 열애설' 김고은, '솔지5' 첫화부터 핫걸 존재감 "끊임없이 연애"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GD와 열애설' 김고은, '솔지5' 첫화부터 핫걸 존재감 "끊임없이 연애"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김고은이 '솔로지옥' 첫 화부터 핫걸로 존재감을 굳혔다.

21일 넷플리스의 '솔로지옥5'가 공개된 가운데,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된 김고은이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김고은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고양이 같은 외모에 강아지 같은 성격이다. 알고보면 애교도 많고 따뜻하다. 눈, 코, 입 다 예뻐서 마음에 안드는 곳이 없다. 특히 코를 좋아하긴 한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끊임없이 연애를 해왔는데 현재 공백이 익숙하지 않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고은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현수의 딸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22년 제66회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를 차지했다.

김고은은 2024년 12살 연상 가수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두 사람은 2023년 7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PSG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들이 포착돼 열애 의혹에 휘말렸다. 당시 지드래곤 측은 "지인이 겹치는 친한 동생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