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타이어뱅크, SNS서 충청도 사투리 퀴즈 이벤트 진행

국제뉴스
원문보기

타이어뱅크, SNS서 충청도 사투리 퀴즈 이벤트 진행

속보
소방청 "전남 광양 산불 야간 진화에 국가소방동원령 발령"
[이규성 기자]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타이어뱅크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충청도 사투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팔로워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전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참여형 이벤트다.

타이어뱅크는 평소 공식 SNS 채널을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왔다. 이번 이벤트 역시 딱딱한 홍보를 벗어나 지역 정서를 담은 콘텐츠를 통해 팔로워들과 자연스럽게 교감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충청도 사투리를 소재로 한 퀴즈 형식으로 구성해 댓글 참여를 유도하고, 웃음과 공감을 동시에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1~26일까지 타이어뱅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퀴즈 게시글에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별도의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접근성을 높였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결과는 28일 타이어뱅크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회사 측은 이벤트를 통해 팔로워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끌어내고, SNS 채널의 활성화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SNS를 통해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고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lks7051@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