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BN 언론사 이미지

최수호, 여심 사로잡은 ‘댄디 비주얼’…‘BIG IMPACT’ 커버 이미지 공개

MBN
원문보기

최수호, 여심 사로잡은 ‘댄디 비주얼’…‘BIG IMPACT’ 커버 이미지 공개

서울맑음 / -3.9 °

포고엔터테인먼트

가수 최수호가 댄디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최수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빅 임팩트(BIG IMPACT)’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최수호의 눈부신 비주얼과 무르익은 남성미가 담겼다. 이미지 속 최수호는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에 브라운 톤의 코트 차림으로, 댄디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우수에 찬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성숙해진 매력을 뽐내 팬심을 설레게 했다.

커버 이미지의 세련된 무드는 최수호가 ‘빅 임팩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최수호의 새 타이틀곡 ‘큰거온다’는 강렬한 리드 사운드와 ‘큰거온다’라는 강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최수호 특유의 단단한 보컬과 EDM 사운드가 만나 리스너들에게 깊은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겨울 대표송 ‘머스트 해브 러브(MUST HAVE LOVE)’의 작곡가 안정훈이 참여한 발라드 ‘봄바람’, 윤도현 ‘사랑했나봐’, 이승철 ‘마이 러브(My Love)’의 작곡가 전해성이 참여한 ‘새드 무비(SAD MOVIE)’, 가족의 소중함을 노래한 신강우 작곡가의 따뜻한 발라드 ‘오래된 사진첩’, 장윤정, 송가인, 박현빈 등 최고의 가수들과 작업해온 작곡가 최고야가 참여한 ‘별을 따라가’까지, 최수호의 진화한 음악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총 5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커버 이미지를 통해 비주얼도 음악도 업그레이드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최수호가 어떤 감성과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할지 기대가 커진다. 이날 오후 5시에는 ‘빅 임팩트’의 전곡 음원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 열기를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최수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빅 임팩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