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카드고릴라, 고스티와 협업한 카드커버 출시

아주경제 방예준 기자
원문보기

카드고릴라, 고스티와 협업한 카드커버 출시

속보
트럼프 "녹색 에너지·대규모 이주가 유럽 해쳐"
보드게임 카드 콘셉트 적용…MZ 직장인 공감형 굿즈로 브랜드 경험 확장
카드고릴라가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와 협업한 '카드고릴라 카드커버'를 출시했다. [사진=카드고릴라]

카드고릴라가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와 협업한 '카드고릴라 카드커버'를 출시했다. [사진=카드고릴라]


[이코노믹데일리] 카드고릴라가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와 협업한 '카드고릴라 카드커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총 10종으로 카드고릴라 이용자의 약 50%를 차지하는 2030 MZ세대 직장인을 주요 타깃으로 기획됐다. 카드커버는 보드게임 카드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카드고릴라의 신규 캐릭터 '피커(PICKER)'가 카드 사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초능력으로 해결해주는 콘셉트를 담았다.

해당 제품은 리무버블 원단과 무광 엠보 펄 인쇄 기법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부착 후에도 벗겨지거나 찢어지지 않도록 설계됐다. 결제 편의성을 고려해 얇은 두께로 제작됐고 IC칩 크기별 옵션도 제공한다.

카드고릴라는 카드커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고릴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원하는 카드커버를 선택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카드커버 1종을 받을 수 있다.

카드고릴라 관계자는 "카드 소비가 혜택 중심을 넘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확장되고 있다"며 "MZ세대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과 위트를 카드커버에 담아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방예준 기자 guga505@ajunews.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