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 출시

인더뉴스 문정태
원문보기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 출시

속보
EU 의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위협에 대미 무역협정 승인 연기
오일급 세정력 구현..피부 장벽 손상은 최소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3종.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3종.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세안 시 피부 장벽 손상을 줄이면서 세정력을 높인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저자극 밀크 제형으로 독자적인 ‘선택적 세정 포뮬러’를 적용해 오일 수준의 세정력을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에스트라는 민감 피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피부 장벽 지질은 보호하면서 클렌징 과정에서 발생하는 장벽 손상을 완화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자사 기존 오일 대비 피부 장벽 침투율을 4배 낮췄으며, 판테놀과 베타인 및 더마온 등 3종 장벽 보호 성분을 함유해 사용 후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합니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99% 세정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또한 4주 사용 시 손상된 장벽이 127% 회복되는 결과를 얻었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인체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에스트라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데일리 세안용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폼’을 선보이고 기존 ‘포밍 클렌저’를 업그레이드 출시하며 장벽케어 클렌징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클렌징 라인 3종은 21일 뷰티컬리 선론칭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됩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는 민감한 피부를 위해 세정력은 높이고 장벽 손상은 줄인 제품”이라며 “장벽케어 클렌징 라인업 강화를 통해 세안 단계부터 건강한 피부 장벽 관리를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