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덕화명란, '설 선물 특가전' 진행

서울경제TV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원문보기

덕화명란, '설 선물 특가전' 진행

속보
EU 의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위협에 대미 무역협정 승인 연기
[사진=덕화명란]

[사진=덕화명란] 


[서울경제TV=박수열기자] 덕화명란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14일까지 ‘설 선물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테디셀러 제품부터 대한민국 명장과 명인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이며, 최대 27%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덕화명란은 20년 넘게 명란 하나에 집중해온 기업으로, 수산제조 부문 대한민국 명장인 고(故) 장석준 1대 대표에 이어 장종수 대표가 명란젓 부문 최초의 대한민국 수산식품명인으로 지정되며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모든 제품에 100% MSC 인증(지속 가능 어업) 명란을 사용하며 타르색소, 보존료, 발색제 등을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명란’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특가전의 대표 상품인 ‘장석준명란 선물 세트’는 직접 경매를 통해 낙찰받은 최상위급 원료만을 사용해 명란 본연의 깊은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설을 위해 200개 한정으로 준비된 ‘장석준명란 혼합 선물 세트’는 청주와 가쓰오다시로 숙성한 명란과 소금으로만 담백하게 맛을 낸 백명란을 함께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5%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기업 및 단체 선물 수요에도 대응할 방침이다. 아울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2월 5일과 12일 두 차례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인기 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브 전용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덕화명란 관계자는 "명란의 전통과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하며, "고마운 분들께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psy@sedaily.com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