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이야기모바일, 인생네컷·티빙 제휴 요금제 출시

조선비즈 정민기 기자
원문보기

이야기모바일, 인생네컷·티빙 제휴 요금제 출시

서울맑음 / -3.9 °


알뜰폰 통신사 이야기모바일이 인생네컷, 티빙 등 라이프스타일 구독 혜택을 결합한 제휴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요금제는 통신비 절감에 더해 실질적인 생활 혜택까지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휴 요금제는 ▲이야기 라이트 7GB+, ▲이야기 스탠다드 11GB+, ▲이야기 라이트 5GB+, ▲이야기 라이트 200분 5GB+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대용량 중심이 아닌 가성비 높은 요금제로 구성돼 신학기를 앞둔 초등학교 자녀의 첫 휴대폰 요금제나 부담 없는 세컨폰 요금제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모든 요금제는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이후에도 추가 요금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한 무제한 요금제다.

요금제는 월 5천원대부터 1만원대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특히 월 5천원대 요금제의 경우 소비자가 기준 매월 약 5천원 상당의 제휴 쿠폰이 제공돼 요금 대비 체감 혜택이 크다. 해당 쿠폰은 가입 후 6개월간 자동으로 매월 지급된다.

각 요금제에는 브랜드 쿠폰이 결합되며, 선택 가능한 혜택은 인생네컷, 티빙, GS25, 메가커피, 올리브영 등이다. 이 중 인생네컷 제휴 혜택은 MZ세대는 물론 중·고등학생 등 젊은 층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사진 촬영과 SNS 공유를 즐기는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또한 인생네컷과 티빙 제휴 요금제는 이야기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으로 차별화를 더했다.

이야기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제휴 요금제는 통신 요금제 할인에 더해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용 패턴을 반영한 다양한 요금제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1월 가입 고객에게는 케어서비스 3종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합리적인 요금에 다양한 제휴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정민기 기자(mingi@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