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이야기모바일, 인생네컷·티빙 제휴 요금제 출시

조선비즈 정민기 기자
원문보기

이야기모바일, 인생네컷·티빙 제휴 요금제 출시

속보
'케데헌', 아카데미 애니메이션상 후보...'골든' 주제가상 후보 지명


알뜰폰 통신사 이야기모바일이 인생네컷, 티빙 등 라이프스타일 구독 혜택을 결합한 제휴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요금제는 통신비 절감에 더해 실질적인 생활 혜택까지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휴 요금제는 ▲이야기 라이트 7GB+, ▲이야기 스탠다드 11GB+, ▲이야기 라이트 5GB+, ▲이야기 라이트 200분 5GB+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대용량 중심이 아닌 가성비 높은 요금제로 구성돼 신학기를 앞둔 초등학교 자녀의 첫 휴대폰 요금제나 부담 없는 세컨폰 요금제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모든 요금제는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이후에도 추가 요금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한 무제한 요금제다.

요금제는 월 5천원대부터 1만원대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특히 월 5천원대 요금제의 경우 소비자가 기준 매월 약 5천원 상당의 제휴 쿠폰이 제공돼 요금 대비 체감 혜택이 크다. 해당 쿠폰은 가입 후 6개월간 자동으로 매월 지급된다.

각 요금제에는 브랜드 쿠폰이 결합되며, 선택 가능한 혜택은 인생네컷, 티빙, GS25, 메가커피, 올리브영 등이다. 이 중 인생네컷 제휴 혜택은 MZ세대는 물론 중·고등학생 등 젊은 층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사진 촬영과 SNS 공유를 즐기는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또한 인생네컷과 티빙 제휴 요금제는 이야기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으로 차별화를 더했다.

이야기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제휴 요금제는 통신 요금제 할인에 더해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용 패턴을 반영한 다양한 요금제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1월 가입 고객에게는 케어서비스 3종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합리적인 요금에 다양한 제휴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정민기 기자(mingi@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