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루, 화사 제치고 음악차트 1위 '파란'…'잘 지내요' 실시간차트 정상 등극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하루, 화사 제치고 음악차트 1위 '파란'…'잘 지내요' 실시간차트 정상 등극

속보
김병기 배우자 경찰 출석…공천헌금 관여 의혹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신인 가수가 '대세' 화사를 누르고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파란을 일으켰다.

차세대 가수로 주목받는 하루가 신곡 ‘잘 지내요’로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하루가 20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잘 지내요’가 공개 직후부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 끝에, 이튿날인 21일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이번 곡은 KBS1 ‘아침마당 – 도전 꿈의 무대 왕중왕전’ 우승 특전으로 받은 곡으로, 히트 작곡가 홍진영이 작곡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잘 지내요’는 담백하면서도 감각적인 멜로디 위에 하루의 섬세하고 깊은 감성이 어우러진 트로트 발라드다. 헤어짐 후 전하는 안부 인사를 담은 진솔한 가사와 하루의 진정성 있는 보이스가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발매와 동시에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다.

음원 차트 1위 달성과 함께 현장 반응 역시 뜨겁다. 최근 노래교실과 각종 행사장에는 하루를 보기 위해 찾아오는 팬들이 크게 늘어나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쌓아온 신뢰와 호감도가 실제 팬덤 확장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관계자는 “발매 직후부터 반응이 폭발적으로 이어지며 빠르게 1위에 올랐다. 하루의 진심 어린 노래와 홍진영 작곡이라는 시너지가 제대로 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루는 ‘아침마당’ 왕중왕전 우승 이후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신곡 ‘잘 지내요’를 통해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팬들과 만남을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아침마당' 왕중왕전 우승 특전으로 받은 곡으로 음원 차트 1위까지 석권한 하루의 행보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