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벤티 |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단백질이 함유된 신메뉴 오트초코라떼 2종을 출시했다.
더벤티는 건강 관리를 즐겁게 실천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삶의 질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 확산으로 건강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흐름을 반영해 이번 신메뉴를 개발했다.
‘오트초코라떼’는 오트 베이스에 단백질 초코와 에스프레소를 더해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으며, ‘오트펄초코라떼’는 ‘오트팝핑펄’을 활용한 새로운 시도로 차별화를 꾀했다. 오트팝핑펄은 오트를 가공해 작은 구슬 형태로 만든 토핑으로, 오트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함께 입안에서 톡 터지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운동 인구를 넘어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단백질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단백질 음료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더벤티의 오트초코라떼 2종은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벤티는 많은 소비자들이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오트초코라떼 2종 단품 구매 시 300원 할인, 세트 메뉴 구매 시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영양 가치가 높은 오트와 단백질 초코를 결합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지속해 건강 음료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웰니스를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