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채은정, 새 엄마만 3명이었다…"父 향한 마음 닫아, 가정 충실치 못해" 고백 (새롭게하소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채은정, 새 엄마만 3명이었다…"父 향한 마음 닫아, 가정 충실치 못해" 고백 (새롭게하소서)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미국 병합 즉각 협상…무력은 안 쓸 것"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아버지의 세 차례 재혼과 그로 인한 가족사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21일 유튜브 채널 '새롭게하소서CBS'에는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채은정의 유혹 많은 홍콩에서 버텨낸 이유!ㅣ가수 채은정ㅣ새롭게하소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채은정은 초등학교 3학년 시절 친어머니가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고 밝히며, 이후 아버지가 세 차례 재혼해 새어머니가 세 명이 됐다고 전했다.

그는 "아버지도 어린 나이에 엄마를 잃고 공부하느라고 평생을 다 보내고 재혼을 하셨는데 실수 어린 선택을 하셨다. 계속 엄마로서의 역할을 해 주시기 힘드신 분이 자꾸 오시게 된 것"이라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중학교 1학년 무렵을 떠올린 채은정은 "아빠가 모든 공부를 마치고 한국으로 오셨는데 저는 아빠가 너무 낯설었다"며 "어릴 때도 (아빠가) 공부하느라 같이 있는 시간이 없었는데 엄마 없이도 혼자 할머니, 할아버지랑 잘 지내다가 갑자기 어떻게 보면 모르는 성인 남자인데 아빠가 왔다고 하니까 조금 어색했다. 그런데 한국에 오자마자 바로 재혼을 하셨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후 약 1년간 새어머니와 함께 생활했지만, 서로 맞지 않아 결국 이혼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재혼과 이혼이 반복되는 상황 속에서도 채은정은 이를 아버지의 삶으로 받아들이려 했다고 전했다. 그는 "두 번째 새엄마가 바로 오셨을 때도 아빠의 삶이라고 생각했다. 어떻게 보면 방치했다"며 "아빠와 저의 관계가 돈독하지 못했던 것도 그 이유 같다"고 털어놨다.

특히 두 번째 재혼이 자신의 삶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고백한 채은정은 "고등학생이 되는 과정이어서 진로 문제로 예민할 시기에 더 많은 다툼과 큰 불화가 생기면서 아빠에 대한 마음을 닫게 된 것 같다"며 "아빠가 가정에 충실하지 못한 생활을 하시게 된 것 같다. 개인 병원을 운영하시다 보니까 병원 운영에 매달리셨고, 그로 인해 새엄마 역시 결혼 생활에 만족하지 못하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새롭게하소서CBS'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