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임성근 '음주운전' 여파에 윤주모도 못 본다..'살롱드립' 공개 취소 [공식]

OSEN
원문보기

임성근 '음주운전' 여파에 윤주모도 못 본다..'살롱드립' 공개 취소 [공식]

서울맑음 / -3.9 °

[OSEN=지민경 기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로 스타덤에 올랐던 임성근 셰프가 음주 운전 논란으로 방송가에서 퇴출 수순을 밟고 있는 가운데 술 빚는 윤주모와 함께 출연한 웹예능 '살롱드립'도 공개가 취소됐다.

21일 TEO 웹예능 ‘살롱드립’ 측은 “23일 업로드 예정이었던 임성근, 윤주모 회차는 릴리즈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MC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드립'에는 '흑백요리사2' TOP7 결정전 2인 1조 흑백 연합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임성근과 술 빚는 윤주모가 출연해 오는 23일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임성근의 음주 운전 논란으로 인해 촬영분이 폐기됐다.

한편 임성근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10년간 음주운전으로 3차례 적발된 사실을 직접 고백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임성근의 음주운전은 단 한번의 실수가 아니라는 점,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하면서도 음주 중이라는 점, 음주운전을 고백하기 며칠 전에도 주류 광고를 받았다는 점이 조명됐고, 이는 그가 출연을 예고한 프로그램에도 불똥이 튀었다.

결국 임성근은 JTBC ‘아는 형님’,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예능 출연이 즉각 취소됐으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촬영분 역시 방송하지 않기로 결정됐다. /mk3244@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