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신한투자증권, DC형 퇴직연금 신규 가입 이벤트…상품권 3만원 제공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신한투자증권, DC형 퇴직연금 신규 가입 이벤트…상품권 3만원 제공

속보
EU 의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위협에 대미 무역협정 승인 연기
[박수아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형)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 연금 고객 유치에 나섰다.

신한투자증권은 21일 DC형 퇴직연금 계좌를 새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DC 신규 웰컴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DC형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은 DC형 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전문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 소속 100여 명의 전문인력이 고객의 생애주기와 투자 성향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1:1 대면 컨설팅을 진행하고, 연금 수령 단계까지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월간 투자전략 카드뉴스와 월간 MP(모델 포트폴리오), 인공지능(AI) 기반 맞춤형 상품 추천 등 다양한 연금·투자 콘텐츠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등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연금 운용 정보뿐 아니라 세무 상담까지 연계해 퇴직연금 관리 전반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박세현 신한투자증권 신한Premier연금사업본부장은 "DC형 퇴직연금 계좌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금 자산관리 패키지와 운용 정보, 연금세무 상담을 함께 제공해 고객의 연금 자산 관리를 보다 체계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